블록버스터급 코미디 영화 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 5월 29일로 개봉변경!
지금까지 어떤 영화에도 이런 커플은 없었다. 천상천하 유일무이 코믹함을 타고난 두 배우, 카메론 디아즈와 애쉬튼 커처가 <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에서 제대로 만났다. 지금까지 수많은 할리우드 영화 관계자들은 왜 단 한 명도 이들을 한편의 영화에 출연시킬 기발하고 유쾌한 생각을 못했던 것일까?
바로 2008년 5월, 세계 최고 코믹하고, 다이나믹하며 지금까지 단 한번도 공개된 적 없는 두 코미디 배우의 기절초풍할 라스베가스의 라이프 스타일이 최초 공개된다. 당초 국내 개봉이 7월 10일로 예정되어 있었던 <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이 개봉을 5월 29일로 전격 변경하며 가장 뜨거운 5월 극장가에 박빙 승부의 도전장을 내밀었다.
5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공습에 당당히 도전한다!
<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 5월 29일로 개봉일 전격 변경!
2008년 5월 극장가는 그야말로 최고의 박빙 승부가 기대된다.
5월 8일 워쇼스키 남매 감독, 정지훈(비) 주연의 <스피드 레이서>를 시작으로, 5월 15일 <나니아 연대기2: 캐스피언 왕자>, 5월 22일 <인디아나 존스 :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 등 최고의 할리우드 대작이 연이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런 무시무시한 5월 극장가 상황 때문에 대부분의 한국영화들은 개봉을 하반기로 미루고 있는 가운데, <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은 반대로 개봉을 두 달여 앞당겼다. 그 만큼 작품에 자신있다는 증거다. 작품성은 물론, 라스베가스를 배경으로 한 대규모 스케일, 할리우드 최고의 남녀 코미디 배우 카메론 디아즈와 애쉬튼 커처의 만남, 예측불허 좌충우돌 스토리까지 <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은 다방면에서 완벽한 요소를 갖추고 있다. 할리우드 대작들과의 전쟁에 맞서, 코미디로서는 유일하게 당당하게 도전장을 내밀며 한판 승부에 자신있다고 벼르고 있다.
또, 5월 극장가가 할리우드 대작들의 공습이긴 하지만, 장르가 액션과 모험, 판타지에 국한되어 있는 점을 감안할 때, 코미디가 그리운 수많은 관객에게 <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은 유일무이한 코미디로서, 대한민국은 물론 전 세계 관객들의 배꼽을 쏙~ 빼놓을 작정이다.
대한민국 관객들을 시원하게 웃게 만들 준비 완료!
할리우드식 몸 개그 작렬로 100% 코믹 충전!
이미 할리우드는 물론, 대한민국의 수많은 관객들은 <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을 학수고대하며 기다리고 있다. 할리우드 최고의 섹시하고 유쾌한 여배우 카메론 디아즈와 훈남 섹시가이 애쉬튼 커처의 만남으로 2008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기 때문이다. 카메론 디아즈는 <피너츠 송><메리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등을 통해 슬랩스틱 코미디에서는 세계 최고임을 입증했고, 애쉬튼 커처 역시 <우리 방금 결혼했어요>를 통해 몸 개그의 진수를 보여주며 대한민국 여심(女心)을 사로잡았다. 이 둘이 과연 <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에서 만나 지금까지 단 한번도 시도된 적 없는 사상최대 요절복통 코미디의 진수를 선사하며 대한민국을 온통 ‘라스베가스식 몸 개그’ 신드롬으로 몰고 갈 예정이다.
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 What Happens In Vegas, 2008
Information
- 감독: 톰 본
- 주연: 카메론 디아즈, 애쉬튼 커처
- 장르: 코미디
-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관람등급: 미정
- 미국개봉: 2008년 5월 9일
- 국내개봉: 2008년 5월 29일
official sites(us) |
IMDb |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20th Century Fox / Reg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