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비스티 보이즈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쉬한 포스터, 예고편 공개!

영화 비스티 보이즈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쉬한 포스터, 예고편 공개!



충무로의 떠오르는 블루칩, 윤계상과 하정우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비스티 보이즈>가 하루를 살아도 폼나게 살고 싶은 호스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리얼한 예고편과 스타일리쉬한 포스터 공개.

하루를 살아도 느낌있게 살고 싶은 그들이 온다!
<비스티 보이즈>의 감각적인 예고편 !





이번에 공개된 <비스티 보이즈>의 예고편은 오후 2시에 하루를 시작해 자정이 되면 본격적인 일과에 접어드는 호스트 승우(윤계상)와 재현(하정우)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냈다. 예고편 속 승우와 재현은 청담동에서 잘나가는 호스트. 그들은 고객 유지를 위해 여성들을 위한 달콤한 립서비스도 아무렇지 않게 내뱉을 수 있는 남자들이다. PM 3:20, 낮에는 주로 골프장에서 하루를 보내고 PM 11:00 메이크업, 고객들의 초이스를 받기 위해서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을 다듬어 드디어 PM 12:00 영업을 시작한다. 개인기를 보여주며 여성들을 유혹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그들. 밤에는 현란한 조명 아래 몸을 흔들고, 낮이 되면 명품 옷과 구두로 치장하는 승우와 재현의 모습은 우리가 상상해 오던 호스트들의 하루와 다르지 않다. 그러나 이들의 화려한 삶과 함께 따라오는 애절한 사랑과 그들이 직면한 현실의 아픔들은 승우와 재현의 모습에 리얼함을 더하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당신의 낮보다 화려한 밤을 사는 그들!
<비스티 보이즈>의 스타일리쉬한 포스터!



비스티 보이즈 포스터


느낌있는 예고편과 더불어 <비스티 보이즈>가 스타일리쉬한 포스터를 공개했다. <비스티 보이즈>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단연 훈훈한 배우들. 럭셔리한 바를 배경으로 앉은 두 배우의 모습에서 영화 속 캐릭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다리를 꼰 채로 한손을 턱에 대며 건방진 듯 보이는 윤계상의 포즈는 누님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는 호스트의 에이스 승우의 모습이다. 윤계상의 도도한 표정은 자신도 밤 세계에서 일을 하고 있지만, 자신과 그들은 다르다고 생각하는 ‘승우’의 캐릭터가 한가득 배어 있다. 또한 담배를 물고 능글맞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하정우에게서는 호스트 바의 리더로 뻔뻔하지만 결코 미워할 수만은 없는 ‘재현’이라는 캐릭터가 고스란히 녹아있다. 포스터에서 드러나는 두 배우의 표정과 몸짓은 이들의 스타일리쉬한 캐릭터를 한층 돋보이게 하며,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화려하다’라는 포스터의 카피 문구는 화려함 밤의 세계에서 느낌있게 살고 싶은 호스트들의 이야기를 부각시켜 관객들로 하여금 영화의 스토리 또한 기대하게 만든다.



비스티 보이즈 극장개봉 2008년 4월 30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