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프라이스리스 럭셔리섹시 예고편 공개!!
2008년 봄, 눈 높은 관객들을 유혹할 섹시 작업녀가 온다!! 럭셔리섹시코미디 <프라이스리스>가 예고편 공개.
2008년 모두가 기다린 그녀가 돌아왔다!!
<아멜리에>의 오드리 토투의 환상적인 바디라인과 매끈한 등 라인을 선보인 매혹적인 포스터를 공개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켰던 <프라이스리스>가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감을 한층 더하고 있다. <프라이스리스>의 예고편은 그 동안 오드리 토투의 파격적인 변신을 기다리던 네티즌들의 기대를 채워주기에 충분하며, 영화에 대한 또 다른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럭셔리섹시코미디 <프라이스리스>는 기존의 틀에 박힌 타의적인 ‘신데렐라표’ 할리우드 로맨틱 코미디방식과는 전혀 다른 유쾌함과 재미를 선사하며, 섹시하고 매혹적인 오트리 토투의 모습을 기다리는 네티즌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것이다.
접근은 섹시하게, 작업은 쿨하게
모두가 원하는 그녀의 작업법이 공개된다!!
특히 <프라이스리스> 예고편은 첫 장면부터 예사롭지 않다. 도도한 표정으로 호텔 로비로 걸어 들어오는 오드리 토투의 표정은 누구든지 유혹할 수 있다는 그녀만의 자신감으로 가득 차 있다. 백만장자를 넘어오게 할 ‘접근은 섹시하고, 작업은 쿨하게’ 고난이도 작업 단계를 펼치는 오드리 토투와 그녀의 사랑을 받기 위해 순정은 버리고 매력을 업그레이드 시킨 쟝과의 밀고 당기는 작업들이 유쾌하고 섹시한 분위기를 한껏 살려 보는 이들에게 흥분(?)과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영화 <프라이스리스>의 예고편은 올 봄, 뜨거운 연애를 준비하고 있는 예비 커플들에게 유용한(?) 비법 선사 할 것이다.
© 데이지엔터테인먼트 / 케이디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