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여름, 세상을 구할 영웅들이 온다!
2008년 여름, 세상을 구할 영웅들이 온다!
인디아나 존스 VS 포 VS 핸콕 VS 무림 고수
흉흉한 세상에서 정의를 실현하는 영웅들이 몰려오고 있다. 바로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의 인디아나 존스, <쿵푸팬더>의 포, <핸콕>의 핸콕, 그리고 위기가 찾아온 무림의 평화를 현란한 액션과 검술로 지켜내는 <무림여대생>의 신민아-온주완이 그 주인공들이다.
2008년은 영웅들의 잔치라 할 수 있을 만큼 여러 편의 수퍼 히어로 영화가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특히 ‘배트맨’, ‘수퍼맨’, ‘스파이더 맨’ 등 이미 여러 번 관객들에게 선보였던 기존의 영웅들이 아닌 수퍼 히어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신예 영웅들이 속속들이 등장, 새로운 면모를 자랑할 것으로 보인다. 그 중에서도 특히 2008년 한국의 무림 세계를 배경으로 한 <무림여대생>의 발랄한 영웅이 시선을 끌고 있다.
돌아온 액션 어드벤처의 영웅 - 인디아나 존스
액션 어드벤처의 영웅 인디아나 존스가 돌아왔다. 19년 동안 관객들이 기다려온 인디아나 존스는 5월 개봉을 앞둔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을 통해 다시 한번 모험을 펼쳐 보인다. 특히 해리슨 포드가 열연한 인디아나 존스는 전편과 다름없는 모자와 가죽 재킷, 채찍을 들고 다시 돌아와 연륜이 넘치는 원조 영웅의 모습을 자랑한다. 세계를 지배할 힘을 지닌 크리스탈 해골을 둘러싸고 문명과 비문명을 넘나들며 인디아나 존스가 펼치는 적들과의 대결은 스릴 넘치는 액션 어드벤처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쿵푸계의 함량 미달 영웅 - 포
돌아온 영웅에 이어 올해 처음 선보이는 <쿵푸팬더>의 ‘포’는 평균 수면시간 22시간, 이동속도 시속 30cm, 키 120cm에 몸무게 160kg인 초고도 비만 팬더. <쿵푸팬더>는 이러한 함량 미달의 팬더 ‘포’가 쿵푸 마스터 시푸와 그의 수제자이자 쿵푸 고수인 크레인, 바이퍼, 몽키, 타이그리스, 맨티스의 맞춤 교육에 의해 마을의 평화를 지키는 영웅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흥미진진하게 담았다. 잘생긴 외모, 단단한 몸매를 자랑하던 기존의 영웅과 비교조차 할 수 없는 함량 미달 팬더 ‘포’의 활약은 뉴 타입의 영웅 탄생을 알리며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제멋대로 세상을 구하는 까칠한 영웅 - 핸콕
2008년 현존하는 무림 세계를 위기로부터 구하라!
미모의 무술 히로인 신민아! 애교만점 만능 히어로 온주완!
뿐만 아니라 <무림여대생>에는 그녀와 함께 무림의 평화를 위해 힘쓰는 ‘일영’ 역의 온주완이 등장, 애교 많은 꽃미남 영웅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해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어려서부터 ‘소휘’와 함께 무술을 연마해 온 ‘일영’은 짝사랑에 빠져 무술을 멀리하는 ‘소휘’를 다시 무림계로 복귀시켜 무림 세계의 평화 회복을 위해 함께 노력하는 캐릭터. ‘일영’ 역의 온주완은 훤칠한 외모와 귀여운 눈웃음뿐만 아니라 남성미와 카리스마까지 겸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완소 히어로로 등극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이처럼 무림계의 히로인-히어로 신민아와 온주완은 다른 영웅들이 겸비하지 못한 그들만의 상큼 발랄함과 시선을 사로잡는 액션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영화사 파랑 / 포도필름 / 베어엔터테인먼트 / 센츄리온기술투자 / 프라임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