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엑스파일2 나는 믿고싶다 미스터리 예고편!

영화 엑스파일2 나는 믿고싶다 미스터리 예고편!



알 수 없는 미스터리, 심장을 조여오는 의문의 실체. 섬뜩한 스릴을 선사할 영화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가 드디어 미스터리로 가득찬 예고편을 공개했다.


숨이 멎을 것만 같은 긴장감과 박진감 넘치는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의 예고편이 세간의 뜨거운 기대 속에 드디어 공개됐다.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의 예고편은 예측 불가능한 공포와 궁금증을 폭발시킬 미스터리로 임팩트있게 다가와 보는 이를 단번에 매료시킨다. 1분 30초 가량의 짧은 시간 동안 영화의 매력을 한껏 담은 이번 예고편은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가 선사할 싸늘한 공포를 단편적으로 보여주어 이제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다.

접근조차 불가능한 미스터리, 설명조차 두려운 현상.
그러나.. 진실은 밝혀져야 한다!





차갑고 서늘한 느낌을 주는 산 속을 배경으로 정체를 알 수 없는 두 남자의 대화와 뭔가에 의해 위험에 빠진 여자의 모습으로 첫 문을 여는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의 예고편. 뒤이어지는 사건의 잔상과 이 모든 것을 꿰뚫는 듯한 남자의 모습은 심상치 않은 사건이 일어났음을 알려, 보는 이의 주의를 집중시킨다. 그리고 모든 것이 정지된 화면은 더욱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그것이 채 가시기도 전에 귀에 익숙한 음악의 등장과 함께 반가운 이름과 얼굴이 나타나면서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은 거대한 스릴의 본격적인 서막을 연다.


긴박감 넘치는 음악을 배경으로 시작되는 다음 영상은 광활한 설원 위에서 펼쳐지는 FBI 요원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사건의 거대함과 영화의 큰 스케일을 확인시켜 준다. 시작과 끝을 알 수 없는 사건, 초현실적인 것에 대한 믿음으로 사건을 파헤쳐가는 멀더와 과학적인 수사를 고집하는 스컬리. 사건을 위해 돌아온 멀더와 스컬리는 여전히 상충되는 그들만의 방법으로 사건을 파헤쳐가고, 이야기는 점점 더 예측 불가능한 방향으로 전개된다. 또한, 진실에 접근할수록 이들에게 닥쳐오는 듯한 위험과 차갑게 얼어붙은 죽은 이의 모습은 극의 공포감을 극대화시킨다. 마지막으로 예고편의 엔딩, “당신은 이런걸 믿는단 말이오?”라는 물음에 “나는 믿고 싶소.”라고 대답하는 멀더의 모습은 믿고 싶지만 믿을 수 없는, 설명과 이해가 불가능한 사건이 다가올 것임을 예고한다.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 The X-Files: I Want to Believe 극장개봉 2008년 8월 14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