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핸콕, 아이언맨, 점퍼 스크린 속 독특한 영웅이 뜬다!
영화 핸콕, 아이언맨, 점퍼 스크린 속 독특한 영웅이 뜬다!
매년 여름마다 관객들을 찾아오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대작들. 2007년 영화계에서는 <스파이더맨3>를 시작으로 <캐리비안의 해적: 세상의 끝에서>, <슈렉3>, <오션스13> 등 시리즈 블록버스터가 줄줄이 개봉하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2008년 여름, 이제는 식상해진 시리즈물이 아닌 기발하고 독특한 수퍼 히어로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핸콕>, <아이언맨>, <점퍼> 등 초대형 블록버스터가 관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어 화제.
새로워야 영웅이다! 까.칠.한 수퍼 히어로 <핸콕> 탄생!
슈퍼맨, 배트맨, 스파이더맨, X맨 등 다양한 초능력을 지닌 수퍼 히어로를 위협하는 신감각 슈퍼 히어로가 온다. 비슷한 심볼과 유니폼을 입고 똑같은 스토리 패턴대로 악당을 무찌르고 사람들을 구하는 등 획일화되고 있는 수퍼 히어로 영화에 식상해하던 관객들에게 독특한 수퍼 히어로가 등장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기존의 수퍼 히어로들을 능가하는 강력한 파워와 독특한 매력으로 사람들을 한 순간에 매료시키는 수퍼 히어로 ‘핸콕’이 주인공이다. 그는 사람들이 원하든지 말든지, 사람들 위주가 아닌 자신이 원하는 방향대로 세상을 구하는 새로운 영웅이다.
날아가는 비행기와 부딪치는 것은 예사이며 도로 표지판을 격파하고 기차와 정면 충돌해 교통 대란을 일으키는 등 출동하는 곳마다 사람들의 의사와는 상관없이 사건사고를 만드는 것. 때문에 그가 출동하는 곳에는 오히려 문제가 끊이질 않는다. 이미 공개된 포스터와 예고편에서는 그 만의 까.칠.한 매력이 마음껏 발산되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정의로운 영웅들에 정면 대항하는 남다른 매력의 수퍼 히어로 핸콕 역을 유머와 재치, 매력적인 미소와 완벽한 연기력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톱스타 윌 스미스가 맡아 <핸콕>의 까.칠.함에 힘을 더한다. 새롭고 독특한 소재에 끌리는 관객들에게 더 색다르고, 더 강력한 영웅의 등장은 초대형 블록버스터 <핸콕>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것이다.
영웅은 만들어진다! <아이언맨>
초인적 능력을 타고나거나 우연한 계기로 절대적 능력을 얻게 되는 기존 영화 속 영웅들과 달리 자신의 선택과 능력, 그리고 21세기의 최첨단 테크놀로지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타입의 하이테크 수퍼 히어로 <아이언맨> 또한, 독특함으로 승부하는 영웅 가운데 하나다. 세계 최강의 무기업체 억만장자 CEO이자 천재 과학자인 ‘토니 스타크’가 가공할만한 위력의 하이테크 수트를 개발, 최첨단 테크놀로지로 무장한 21세기형 초특급 수퍼 히어로 ‘아이언맨’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려 관객들의 시선을 끌 예정이다.
공간이동 액션 히어로 <점퍼>! 어느 곳이든, 어떤 것이든 불가능은 없다!
이집트 스핑크스에서 아침을 먹고, 뉴욕에서 점심식사를 한 뒤 호주에서 서핑을 즐기며, 저녁은 도쿄에서 먹고, 늦은 밤 런던의 바에서 술을 마신다는 불가능하지만 누구나 꿈꾸는 멋진 삶을 누리는 이가 있다. 바로 이곳에서 저곳으로 순식간에 공간을 뛰어넘을 수 있는 또 하나의 독특한 영웅 <점퍼>다. 뉴욕, 도쿄, 카이로, 로마, 사막 등 눈 깜짝 할 사이에 세계 곳곳을 점핑하며 순간 이동이 가능한 독특한 초능력을 가진, 새로운 스타일의 영웅 <점퍼>는 시공을 초월하는 액션과 흥미진진한 대결구도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 소니픽쳐스릴리징브에나비스타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