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둠스데이:지구 최후의 날 대한민국을 점령할 지구 최후의 날이 온다!!
영화 둠스데이:지구 최후의 날 대한민국을 점령할 지구 최후의 날이 온다!!
인류를 위협하는 치명적인 바이러스의 발생으로 치료제를 찾아 떠나는 여전사의 화려한 액션을 담은 SF 액션 블록버스터 <둠스데이: 지구 최후의 날>을 비롯하여, 최근 극장가는 인류 멸망을 주제로 한 영화들이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연출력을 인정받은 인기 감독들이 만들어낸 걸작의 향연!!
각종 질병과 바이러스, 그리고 천재지변이 전 인류의 사람들을 위협하는 요즘, 극장가는 천재감독들이 연출한 인류의 최후를 소재로 한 영화들이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어둠만 존재하는 한정적 공간에서의 극한의 공포를 섬세한 연출력으로 선보이며 평단과 언론으로부터 끊임없는 찬사를 받은 <디센트>의 닐 마샬 감독은 지금껏 보지 못한 색다른 액션과 강한 파워를 지닌 여전사를 내세워 초대형 SF 액션 블록버스터 <둠스데이: 지구 최후의 날>로 돌아왔다. 또한 ‘반전의 천재’라 불리우며 <식스 센스>, <싸인>의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새영화 <해프닝> 역시 개봉을 대기하고 있다. 영화 <해프닝>은 충격적인 사건으로 도시 전체가 혼란에 빠지고, 정체를 알 수 없는 공포의 대상과 맞서 싸우는 인류의 사투를 그린 영화로 감독 특유의 반전이 기대되는 영화다. 두 천재 감독이 만들어낸 영화들은 장르는 틀리지만 거대한 스케일과 치밀한 짜임으로 대한민국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인류를 구할 최강의 여전사가 온다!!
SF 액션 블록버스터 <둠스데이: 지구 최후의 날>은 치명적 바이러스로 인해 지구 멸망 직전의 상황 앞에서 이를 구할 치료제를 찾는 과정을 화려한 액션과 거대한 스케일로 표현하였다. 특히, 시공간을 초월하여 다양한 시대의 모습을 한 프레임을 잡아 냈다는 것만으로도 <둠스데이: 지구 최후의 날>은 높게 평가 받고 있다. 특히나 개봉을 한 달 이상 남겨 두고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관심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데 이는 2008년 여름, 액션 블록버스터의 포문을 여는 작품임과 동시에 <디센트>로 연출력을 인정 받는 닐 마샬 감독의 차기작이기 때문에 가능한 것으로 여겨진다. <디센트>를 통해 전세계 관객에게 극한의 공포를 안겨준 닐 마샬 감독은 이번 영화를 통해 액션의 진정한 쾌감과 함께 인류 최후의 날을 스크린에 완벽하게 잡아내 또 한번 세계를 놀라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 데이지엔터테인먼트 / 청어람 / Crystal Sky Pic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