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에 취중 코믹 예고편!!
2008년 여름, 취중 코미디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취하라!
현재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예고편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예고편의 도입부는 현대카드 CF의 컨셉을 차용하여 신선하면서도 재미있는 패러디물로 완성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귀에 익숙한 CM송도 ‘소주, 맥주, 소맥’ 등 다양한 주종들로 개사하여 ‘취중 코미디’라는 독특한 장르를 표방한 영화의 공감 포인트를 유쾌하게 전한다.
또한, 술만 마시면 취중진담 대신 ‘취중진상’이 되는 ‘꽐라걸’ 예지원과 10년째 그녀의 뒷수습만 하고 다니는 ‘굴욕 흑기사’ 탁재훈의 만남은 벌써부터 네티즌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예고편만 봐도 탁재훈+예지원의 코믹 포스와 애드리브가 기대된다!”, “잘 어울리는 엉뚱커플의 운명적 만남이다”, “최고최고! 기다리던 코미디~” 등의 반응이 쏟아지며 제대로 웃겨줄 코믹커플의 완벽호흡에 대한 네티즌들의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게다가 술 마시고 사고치는 못 말리는 엽기녀 ‘유진’과 독특한 코믹 연기의 달인 예지원, 그리고 흑기사라 하기엔 어딘가 어설픈 ‘철진’과 위트 있는 훈남 탁재훈의 캐릭터 매칭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고. 뿐만 아니라, 한번 듣고 나면 자신도 모르게 흥얼거리게 되는 중독성 강한 테크토닉 멜로디를 선보인 일명 ‘당잠사 로고송’의 위력도 대단하다. 음반 프로듀서로 활약중인 가수 심태윤이 영화의 제목을 코믹하면서도 인상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 낸 것. 비트 강한 리듬에 코믹한 보이스로 ‘당신이 잠든 사이에’를 노래해 한번 듣고 따라 부르는 이들이 많다고.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에> 공감 포인트는 술! 술! 술~
무엇보다도 <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예고편 반응이 이토록 뜨거운 이유는 바로 누구나 공감할 ‘술’ 과 관련된 리얼 캐릭터와 코믹 에피소드가 살아있는 취중 코미디이기 때문이다. 술이 좋아 마시지만 마셨다 하면 항상 취하고 필름 끊기는 ‘유진’의 버라이어티한 주사유형과 실수담은 “이건 완~전 내 얘기!!”,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함께하는 술이 최고!”, “예고편을 보고나니 시원한 맥주가 생각난다” 등 네티즌의 큰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유진’처럼 술 먹고 저지른 잊을 수 없는 대형 사고들을 댓글로 공유하며 호응하는 네티즌도 상당수로, 생생하고 재미있는 공감 사연과 함께 영화에 대한 기대감 또한 동반상승하고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