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원 코믹 연기가 가장 기대되는 여배우 1위!
술이면 언제나 OK! 마셨다 하면 필름 끊기는 여자와 뒷수습(?)만 10년째인 굴욕 흑기사의 막 달리는 취중 코미디 <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예지원이 영화 웹진 씨네서울에서 진행된 ‘올 여름, 코믹 연기가 가장 기대되는 여배우’를 묻는 설문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예지원, 최강 코믹 헤로인 등극!
<당신이 잠든 사이에> 코믹 커플, 코미디 영화, 코믹 연기 1위! 코믹 3연타!!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주연배우 예지원이 지난 7월 22일부터 29일까지 씨네서울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올 여름, 코믹 연기가 가장 기대되는 여배우’를 묻는 설문 조사에서 60%라는 압도적인 지지율로 1위를 차지했다. 이번 결과는 평소 ‘팔색조 예지원’으로 불릴 만큼 다양한 끼를 발산하며 개성 있는 코믹 연기를 선보임과 동시에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에>를 통해 리얼한 코믹 취중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 낸 예지원을 향한 네티즌들의 기대감이 반영된 것이라고. 더불어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지난 7월 7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 티켓링크 설문조사에서 ‘가장 기대되는 코믹커플 1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7월 22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 싸이월드 설문조사에서도 ‘가장 보고싶은 코미디 영화 1위’를 거머쥐며 올 여름의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 버릴 코믹 에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다.
©KM컬쳐 / 엠플러스픽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