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학교 이티 SF 쇼케이스 성황리에 개최! 유쾌한 웃음이 가득했던 현장!
대한민국 추석 코미디 영화의 화려한 영광을 재현한다! 2008년 추석, 극장가를 화려하게 제압할 <울학교 이티> 의SF(Special Fun) 쇼케이스가 8월 19일(화) 오후5시 압구정 예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오랜만에 제대로 된 코미디를 선보일 국가대표급 코믹 배우 김수로와 코믹 연기계의 거성 이한위, 충무로의 샛별들- 백성현, 박보영, 이민호, 문채원, 이찬호 그리고 사령탑 박광춘 감독까지 <울학교 이티> 대식구가 한자리에 모인 이번 쇼케이스는, 예고편과 특별영상 최초공개, 깜짝 주제가 발표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최초공개!
예고편을 비롯한 특별영상, 뮤직비디오 공개
그 어느 곳에서도 공개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영상들로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한 <울학교 이티>! 드디어 공개된 본 예고편에서는 얼굴만 봐도 웃음이 절로 나는 선생 천성근의 파란만장한 일대기가 고스란히 담겨 있어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특별영상 역시, 배우들의 몸을 아끼지 않은 열연과 연기자들과의 환상적인 호흡, 그리고 숨겨진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로 보기만 해도 "즐겁고 신나는 촬영" 이었음을 절로 느끼게 해 주었다. 쇼케이스를 마치고 난 후 선보인 뮤직 비디오 또한, 공연장 밖으로 나가는 많은 관객들의 발길을 잡아 세울 정도로 웃음 만발했던 유쾌한 녹음 현장과 깜짝 게스트의 출연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트로트 여왕 장윤정이 참여한 <울학교 이티> 깜짝 주제가!
국민가요로의 등극을 노린다! 이번 쇼케이스에서 최초 공개된 <울학교 이티>의 주제가와 그 주제가를 부른 가수는 철저하게 베일에 가려져 있던 특 1등급 프로젝트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MC의 소개 멘트에 이어 쇼케이스 무대위로 오른 사람은 다름 아닌, 트로트의 여왕 장윤정! 신명나는 트로트 멜로디와 입에 짝짝 달라붙는 가사, 깜찍한 안무가 곁들여진 ‘참치 김치 이티’ 주제가로 쇼케이스는 한껏 절정을 향해 치달았다. 트로트의 여왕 장윤정과 코미디의 황제 김수로의 만남으로 단박에 관객들의 시선을 완벽하게 집중시킨 이번 주제가는 친근한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가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곡으로 완성되었다. 또한, 배우 김수로의 스페셜한 피쳐링, 코믹 추임새의 향연은 곡을 듣는 내내 웃지 않고는 못 배길 정도로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해, 올 하반기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예감케 하고 있다.
화.기.애.애! 김수로, 이한위, 백성현, 박보영, 이민호, 문채원, 이찬호, 박광춘 감독
총 8명의 대군단이 함께한 가화만사성~ 기자 간담회!
MC김태진의 사회로 이후 진행된 기자간담회는 배우들의 재치 넘치는 답변들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나갔다. 오랜만에 코미디 연기로 컴백, <울학교 이티>로 코믹 연기의 절정을 보여줄 김수로의 영화에 대한 자신감은 "<울학교 이티>로 대한민국 영화계의 허리가 되겠다" 단 한마디에서 모든 것을 느낄 수 있었다. 한편 김수로와 이한위는 서로의 코믹 애드립에 대한 칭찬릴레이 혹은 은근한 신경전(?)을 벌이며 객석 가득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기자간담회에서는 뜻하지 않은 폭로전이 이어져 눈길을 끌었는데 백성현은 촬영 내내 김수로가 ‘춤 선생’으로 변신, 세대별 춤의 변천사를 가르쳐주어 좋았다고 밝혀 시선을 끌었다. 또 이민호는 자신의 오토바이 뒷자리에 탄 김수로가 잘 발달된 몸 근육에 비해 심하게 긴장되고 경직된 모습을 보였다고 고백해 큰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SF(Special Fun) 쇼케이스를 통해 스페셜한 재미와 웃음을 선사한 <울학교 이티>. 침체된 대한민국 영화계의 파이팅을 외치며 전국민을 웃음의 무아지경에 빠지게 만들 것을 예고하고 있다.
© 커리지필름 / 소빅창업투자 / 디씨지플러스 / SK텔레콤주식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