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 아나토미 패트릭 뎀시 남주기 아까운 그녀에서 플레이보이로 완소 매 력 발산!!

그레이 아나토미 패트릭 뎀시 남주기 아까운 그녀에서 플레이보이로 완소 매력 발산!!



<그레이 아나토미>의 McDreamy 패트릭 뎀시
잘나가는 플레이보이로 변신, 스크린 최고 매력남 도전!!



남주기 아까운 그녀 플레이보이 톰역 패트릭 뎀시
사랑과 우정사이의 치열한 눈치 플레이!! 친구로만 남기엔 너무 아까운 애인보다 더 좋은 이성 친구간의 예측불허 로맨스를 다룬 <남주기 아까운 그녀>. 본격적인 로맨스의 계절 가을, 사랑과 우정 사이에 갈등해 본 관객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유쾌 발랄한 스토리가 이미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인기 미국드라마 <그레이 아나토미>를 통해 최고의 로맨틱 가이로 자리잡은 패트릭 뎀시가 결혼을 선언한 10년지기 여자친구의 사랑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주인공 ‘톰’역을 맡아, 스크린 가득 여심을 뒤흔들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로맨티스트 의사에서 잘나가는 플레이보이로 완벽 변신
단짝 여친 사수를 위한 좌충우돌 신부들러리 되기 통해 완소 매력 발산!!



남주기 아까운 그녀 플레이보이 톰역 패트릭 뎀시

영화 <남주기 아까운 그녀>는 10년 지기 단짝 친구 ‘해나(미셸 모나한)’에게 사랑을 감정을 느끼게 된 ‘톰(패트릭 뎀시)’이 사랑을 고백하려는 순간, 그녀의 결혼 발표와 맞닥뜨리며 그녀를 되찾기 위해 신부 들러리로 나서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사건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남성판 <내 남자 친구의 결혼식>이라 불리우는 <남주기 아까운 그녀>속 우정이라 믿었던 여자 친구를 되찾기 위해 결혼 방해작전을 펼쳐야만 하는 위기에 처한 주인공역을 맡은 패트릭 뎀시. <그레이 아나토미>를 통해 ‘McDreamy’로 불리며 부드럽고 로맨틱한 모습으로 전세계 여심을 뒤흔들었던 그가 <남주기 아까운 그녀>에서는 여자 친구의 결혼식 신부 들러리로 나서게 되면서, 그녀의 취향과 기호를 너무나도 잘 맞춰주는 세심하고 다정다감한 완벽한 남친의 모습을 선보이며 수많은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또 한번 흔들어 놓을 예정이다. 더욱이 신부를 위한 완벽한 들러리가 되는 것과 동시에 그녀의 결혼을 방해하고 자신의 진실한 사랑을 전해야만 하는 아이러니한 상황 사이에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통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유쾌하고 코믹한 매력까지 더한다. 또한 멋과 삶의 여유를 즐기는 자유분방한 뉴요커이자, 천부적인 플레이보이 ‘톰’의 모습은 패셔너블하고 쿨한 매력을 한껏 더해 패트릭 뎀시만의 섹시함을 유감없이 드러내며 올 가을 스크린을 장악할 최고의 매력남으로 자리잡게 할 것이다.



남주기 아까운 그녀 Made of Honor 극장개봉 2008년 10월 9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