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test

손호영과 팀이 함께한 연공: 안녕,사랑하는 모든 것 뮤직비디오 공개!!

손호영과 팀이 함께한 연공: 안녕,사랑하는 모든 것 뮤직비디오 공개!!



손호영&팀 “바래요” + <연공:안녕, 사랑하는 모든 것>
감미로운 발라드와 미카-히로의 안타까운 사랑이야기 담긴 뮤직비디오 화제!!





<연공:안녕, 사랑하는 모든 것>은 평범한 여고생 미카(아라가키 유이 분)가 도서관에서 잃어버린 핸드폰을 계기로 학교 킹카 히로(미우라 하루마 분)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아름답고 투명한 사랑이야기. 어떤 방해에도 불구하고 영원할 것만 같았던 미카와 히로의 사랑에도 위기가 닥치게 되고, 그 위기를 이겨낸 그들의 안타까운 사랑이야기가 보는 이로 하여금 눈물을 짓게 하는 청춘 로맨스다.


한편, <연공:안녕, 사랑하는 모든 것>의 뮤직비디오에 쓰인 곡“바래요”는 최근 2집 솔로 앨범‘Returns’를 발표하며 우리 곁으로 돌아온 손호영과 팀이 함께 부른 안타까운 사랑을 노래한 발라드 곡이다. 2집 수록곡 중에서도 팬들에게 특히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곡 “바래요”는 손호영이 직접 작사하여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노래. 사랑하는 연인과 안타깝게 이별할 수 밖에 없기에 자신을 애써 모른 척 해주길 바란다는 내용의 노래 가사가 히로와 미카의 순수하고 안타까운 사랑 이야기를 담은 영화 <연공:안녕, 사랑하는 모든 것>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어 뮤직비디오 자체만으로도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연공: 안녕, 사랑하는 모든 것 戀空: Koizora 극장개봉 2008년 11월 13일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