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굿' 바이 상영영화 중 최고 평점! 남녀노소가 반한 영화!

영화 굿' 바이 상영영화 중 최고 평점! 남녀노소가 반한 영화!



<굿' 바이>의 웃음&감동 바이러스, 전국에 확산 중!



개봉 전부터 <굿' 바이>는 문화계 저명인, 신혼부부, 직장초년생들이 함께 한 특별 시사회와 대규모 일반 시사회를 통해 남녀노소를 불문, 각계각층의 관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와 사랑을 확인해 왔다. 실제로 <굿' 바이>는 포탈사이트 네이버에서는 현재 상영영화 중 최고 평점인 9.20을 기록하고 있다.


고인(故人)의 마지막 순간을 아름답게 배웅하는 ‘납관’을 소재로 한 <굿' 바이>는 삶과 죽음에 대해 진지한 고찰은 물론 유쾌한 웃음과 코끝 찡한 감동으로 관객들의 감성까지 자극해, 전연령층의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삶과 죽음에 대해 많은 생각이 들었다’, ‘부모님과 함께 보고 싶다’, ‘주변 사람들에게 오랜만에 연락을 취해봐야겠다’ 등과 같은 관객들의 반응은 <굿' 바이>가 잊혀진 사랑과 그리움의 정서를 불러일으켰다는 것을 입증했고, 장면 장면 터지는 관객들의 웃음과 관람 후 그들의 촉촉히 젖은 눈가는 <굿' 바이>에 매료된 관객들의 감성을 엿볼 수 있게 했다.

특히 <굿' 바이>는 삶에 대해 진지한 고민을 시작하는 청소년들부터 부모님과 떨어져 생활하는 사회인들, 그리고 노년에 접어든 이들 모두에게 단발성의 재미로 끝나는 것이 아닌, 곱씹을수록 더욱 의미있는 영화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처럼 인류 공통의 주제인 삶과 죽음에 대해 새로운 깨달음을 주고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굿' 바이>는 쌀쌀해지는 날씨에 더욱 어울리는 따뜻한 영화로서 대한민국을 웃음과 감동 바이러스로 물들일 것이다.


초보 납관 도우미와 함께하는 마지막 배웅에 관한 유쾌한 감동 드라마 <굿' 바이 >는 몬트리올 영화제 그랑프리 수상과 중국 금계백화 영화제 최우수 작품상, 남우 주연상, 최우수 감독상을 수상, 영화제 3관왕을 석권하며 세계적으로 평단과 관객으로부터 '올해 최고의 영화'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2008년 웰메이드 화제작. 고인(故人)의 마지막 순간을 가장 아름답게 배웅하는 '납관'을 통해 세상을 떠나는 마지막 순간, 따뜻한 웃음과 가슴 뭉클한 감동으로 극장가를 따뜻하게 수놓고 있다.



굿' 바이 Good&Bye おくりびと 극장개봉 2008년 10월 30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