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test

소년은 울지 않는다 특별 시사회 영상 김태희 눈물영상 단독공개!!

소년은 울지 않는다 특별 시사회 영상 김태희 눈물영상 단독공개!!



소년들의 가족과 친구들이 모두 울었다!
김태희 눈물영상 단독공개!





2008년 소년들의 진한 감동 드라마가 시작된다! 이번에 개최된 가족&우정시사회는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감동 드라마라는 영화의 특색을 살려 진행된 가족 시사회와 극 중 종두와 태호처럼 끈끈한 우정을 자랑하는 친구들이 모두 모였다. 의례적으로 진행되는 VIP시사회와는 달리, 주연 배우들의 실제 가족과 친구를 비롯해 네티즌들의 가족, 친구들까지 모두 함께 영화를 보는 자리라 더욱 특별했다. 그 특별함은 영상 속에도 고스란히 담겨졌다.


이 날 시사회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과 SBS 야심만만의 토크주제로 등장해 대중의 관심을 끌었던 이완의 친구들 국민대F5까지 참석했다. SBS절친노트 출연으로 친분을 쌓은 김국진은 “이완군이 영화에 대한 자신감이 있어서 초대한 것 같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와 함께 등장한 이완, 송창의, 배형준 감독은 “많은 고생하면서 만든 영화니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한다. 뜨거운 향수를 불러일으킬 것이다”는 인사말로 영화에 만족을 표했다. 이어 동생의 영화 데뷔를 축하하기 위해 특별히 참석한 김태희는 이완을 중간에 두고 송창의와 어색한 인사를 나누는 모습이 재미를 준다.


송창의는 김태희에게 축하 꽃다발을 받은 것에 소감을 묻자 “영화 개봉보다 김태희씨를 실제로 만난 것이 더 떨린다.”며 너스레를 떨어 축제 같았던 현장의 분위기를 전달했다. 상영이 끝난 후 먹먹한 감동을 가슴에 안고 극장을 나선 스타들은 고생한 배우들과, 스탭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특히 김태희의 눈물 맺힌 영상은 영화의 진한 감동을 고스란히 전달하고 있다.



소년은 울지 않는다 극장개봉 2008년 2008년 11월 6일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