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러팔로!! 그의 연기 매력에 빠진다!

마크 러팔로!! 그의 연기 매력에 빠진다!



<눈먼 자들의 도시>, <이터널 선샤인>, <조디악>!!
매력적인 영화에서만 만날 수 있는 명품 배우! 마크 러팔로!!



눈먼 자들의 도시
조디악

연극으로 연기를 시작한 마크 러팔로는 배우이자 연극 연출, 영화 제작자, 작가로서의 경력을 가진 다재 다능한 배우이다. 연극에서부터 인연을 함께해 온 캔 로네건 감독의 <유 캔 카운트 온 미>를 통해 2002 몬트리올영화제의 남우조연상, LA비평가 협회 뉴제내레이션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연극무대에서도 활발한 연기를 보였던 그는 <우리들의 청춘>으로 루실 어워드 최우수 남자배우상을 수상하였고, 2006년 <어웨이크 앤 싱!>으로 최고 명성의 시상식인 토니 어워드에서 연극부분 남우주연상에 후보에 올랐다.


이후 마크 러팔로는 제이크 질렌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함께 데이빗 핀처 감독의 스릴러 영화 <조디악>과 미셸 공드리 감독의 아카데미 수상작 <이터널 선샤인>, 마이클 만 감독의 <콜래트럴>과 <인 더 컷>,<나 없는 내 인생> 등에 출연하여 연출력을 인정받은 명감독들과 끊임없이 작업하며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명품 배우로 거듭났다.

<레저베이션 로드> 죄의식에 빠진 뺑소니 친 변호사!
다양한 역할로 관객들에게 다가서는 배우! 마크 러팔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레저베이션 로드>는 마크 러팔로, 호아킨 피닉스, 제니퍼 코넬리, 미라 소르비노, 엘르 패닝의 호연으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영화마다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 낸 마크 러팔로는 <레저베이션 로드>에서 어린 아들과 함께 탄 차로 레저베이션 로드에서 사고를 낸 변호사 드와이트 역할을 맡아 열연했다. 그는 곁에 있던 어린 아들이 받을 충격이 두려워 현장에서 달아났지만, 다른 아이를 죽게 했다는 죄책감에 시달리게 되는 뺑소니범을 연기해 죄의식에 빠진 역할을 소화해 냈다. 특히 사고를 당한 에단 역은 호아킨 피닉스가 맡아 열연을 펼쳐 두 배우는 가해자와 피해자라는 역할로 카리스마 있는 명연기를 보여준다.


<레저베이션 로드>를 통해 가해자로 죄책감에 빠진 연기를 보여준 마크 러팔로는 관객들에게 미움과 안타까움을 한꺼번에 안겨주며 올 겨울 관객들을 심도 깊은 심리드라마에 빠지게 만들 것이다.



레저베이션 로드 Reservation Road 극장개봉 2009년 1월 29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