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가 공감한 남녀연애 탐구생활! 500일의 썸머 2009년 1월 21일 개봉!

전 세계가 공감한 남녀연애 탐구생활! 500일의 썸머 2009년 1월 21일 개봉!



“우리 모두는 썸머와 사귄 적이 있다?!”
공감 지수 100%, 응용 지수 100%!! 놓쳐선 안될 연애의 기술 공개!!



500일의 썸머
▲ 500일의 썸머 - 포스터


영화 <500일의 썸머>는 운명의 사랑을 찾던 남자 ‘톰’ 앞에 나타난 여름만큼이나 강렬한 매력의 소유자 ‘썸머’와 함께 한 1년 반동안의 사랑에 관한 이야기다 일반적으로 ‘연인 관계’를 생각하면 여자들은 달콤한 로맨스를 꿈꾸고, 남자들은 구속을 싫어하고 보다 자유로운 관계를 원한다고 생각하지만 영화 <500일의 썸머>속 주인공들은 정 반대다. 처음 보는 순간 운명의 상대로 반해버린 톰에 비해 ‘썸머’는 사랑은 환상일 뿐이라는 시니컬한 태도로 서로를 구속하지 않는 친구 관계이길 바라는 것. 가까워질듯 닿지 않는 그녀의 마음으로 인해 애간장을 태우는 톰의 모습과 함께 그동안 로맨틱 코미디 속 주인공들과는 차원이 다른 커플 모습을 선사하며 재기 발랄한 연애담을 기대하게 하는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되어 영화팬들의 관심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서로에게 빠져들고, 데이트하고, 사랑하고 이별하기까지 벌어지는 이야기들을 보다 리얼하고 현실적인 에피소드들로 엮어내며 관객들의 깊은 공감대를 불러일으킬 영화 <500일의 썸머>는 사랑에 관한 리얼하고 진솔한 이야기들을 풀어내며 영화팬들에게 새롭게 다가갈 것이다.


6EbUNbs0lcs$

▲ 500일의 썸머 - 예고편


최근 버라이어티가 “주목할 만한 작가 10인”에 포함시킬 만큼 재능 넘치는 신예 작가 스캇 뉴스타터와 마이클 H. 웨버의 자전적 이야기를 바탕으로, 수차례 뮤직비디오 어워드에서 수상한 감각적인 영상미의 신예 마크 웹 감독이 탄생시킨 영화 <500일의 썸머>. 미국 개봉 당시, 개봉 4주만에 상영관수를 40배에 가깝게 늘여 전국 확대 상영에 들어갈 만큼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을 뿐 아니라, 시카고 선타임즈의 로저 이버트는 별 네개 만점에 별 네개를 부여하며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웠고, 롤링 스톤의 피터 트래버스 또한 “관객들이 공감할 만큼 솔직하고 차별화된 러브스토리”라는 극찬을 아끼지 않은 작품이다. 남녀의 각기 다른 관점에 따른 연애 감성을 리얼하게 전달하는 ‘남녀 연애 탐구 생활’이라고도 할 수 있는 공감 100%의 신선한 러브 스토리를 선사할 <500일의 썸머>는 2010년 1월 21일 개봉에 앞서, 1월 13일 오후 2시 CGV 왕십리에서 언론, 배급 시사를 예정하고 있다.


500일의 썸머 (500) Days of Summer (2009)



Information




  • 감독: 마크 웹Marc Webb

  • 출연: 조셉 고든 래빗Joseph Gordon-Levitt, 주이 디샤넬Zooey Deschanel, 매튜 그레이 거블러Matthew Gray Gubler

  • 장르: 로맨스, 코미디

  • 제작: Fox Searchlight Pictures

  •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국내개봉: 2010년 1월 21일


official sites(us) |
IMDb |
Apple Trailer(HD) |


Still



조셉 고든-레빗/주이 데샤넬
조셉 고든-레빗/주이 데샤넬
조셉 고든-레빗/주이 데샤넬
조셉 고든-레빗/주이 데샤넬
조셉 고든-레빗/주이 데샤넬
조셉 고든-레빗/주이 데샤넬
조셉 고든-레빗/주이 데샤넬
조셉 고든-레빗/주이 데샤넬
조셉 고든-레빗/주이 데샤넬
조셉 고든-레빗/주이 데샤넬
▲ 500일의 썸머 - 스틸컷


Synopsis



운명적인 사랑을 꿈꾸는 남자, 수수께끼 같은 그녀에게 빠지다!!


자신의 인생을 바꿔줄 운명적인 사랑이 나타날 것이라 믿는 순수청년 ‘톰’, 어느날 사장의 새로운 비서로 나타난 썸머를 처음 보는 순간 강렬한 스파크를 일으키며 자신의 반쪽임을 직감한다. 이후 대책없이 썸머에게 빠져드는 톰. 그녀에게 접근하기 위한 부단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사랑도 남자친구도 눈꼽만큼도 믿지 않고 구속받기 싫어하는 썸머로 인해, 그냥 친구 사이로 지내기로 하지만 둘의 사이는 점점 그 이상의 관계로 발전하게 된다. 그녀를 천생연분이라 확신하는 톰. 이제 둘 관계의 변화를 위한 선택이 필요한 순간이 다가오는데..





우리 모두는 썸머와 사귄적이 있다
조셉 고든-레빗/주이 데샤넬 주연, 공감지수 100의 현실밀착형 로맨스

500일의 썸머 (500) Days of Summer 극장개봉 2010년 1월 21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