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 캐리와 로버트 저멕키스가 말하는 크리스마스 캐롤 제작 동영상!
짐 캐리와 로버트 저멕키스가 말하는 크리스마스 캐롤 제작 동영상!
<크리스마스 캐롤> 제작 동영상!
<포레스트 검프>로 미국 아카데미를 석권한 거장 로버트 저멕키스와 할리우드 최고의 코미디 배우 짐 캐리의 만남 <크리스마스 캐롤 A Christmas Carol>! 언제나 혁신과 파격, 진보를 영화에 도입해 온 로버트 저멕키스 감독의 최신작 <크리스마스 캐롤>이 짐 캐리와 게리 올드먼, 로버트 저멕키스 등 배우와 감독이 직접 출연하여 영화를 소개하는 제작 동영상으로 영화 본편의 스릴과 재미, 감동을 먼저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크리스마스 캐롤>의 특별 제작 동영상은 극 중 타이틀 롤인 세계 최고의 구두쇠 에비니저 스크루지 이외에도 크리스마스 과거, 현재, 미래의 유령 등 무려 1인 4역으로 출연하는 짐 캐리의 놀라운 연기력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게 한다. 이 작품을 구상할 때부터 오직 짐 캐리만을 주인공으로 염두에 두었다는 로버트 저멕키스 감독은 ‘짐 캐리는 놀라운 표현력을 지닌 훌륭한 배우’라는 말로 그와의 만족스러웠던 작업을 회상했다. 특히 지난 100년 동안 스크루지 역으로 등장한 전세계 모든 배우들의 그것을 능가하는 짐 캐리의 스크루지 연기는 관해서는 감독, 프로듀서, 다른 출연 배우들 모두 입을 모아 극찬하고 있다. 로버트 저멕키스는 ‘마치 스크루지 유전자를 몸에 타고난 듯 짐 캐리의 연기는 기대 이상이었다’는 말로 연기를 넘어 스크루지로 100% 체화한 짐 캐리의 놀라운 변신에 찬사를 보냈다. 극 중 스크루지의 충직한 비서인 밥 크리칫 등 1인 3역으로 등장하는 게리 올드먼은 ‘ 캐리와 로버트 저멕키스의 만남은 완벽 궁합’이라 말했으며, 극 중 스크루지의 조카인 프레드 역의 콜린 퍼스 역시 할리우드 최고의 감독과 배우 사이에서 일어나는 엄청난 화학 반응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로버트 저멕키스를 향한 짐 캐리의 반응도 비슷하다. 처음 <크리스마스 캐롤>에 출연 제의를 받고 단번에 승락했다는 짐 캐리는 ‘그 대단한 로버트 저멕키스 감독이다. 안 될리가 없지 않은가?’라는 말로 감독에 대한 강한 믿음을 드러낸다. 또한 드라마와 코미디, 스릴러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에 출연했던 짐 캐리지만, 그에게 <크리스마스 캐롤>은 아주 특별한 의미로 다가오는 작품이었다. ‘모두가 변화에 대한 이야기를 좋아하고 희망을 엿보며 인생의 중요성을 깨닫는다. 이런 이야기를 모두 담고 있는 걸작 원작에 로버트 저멕키스와의 작업이라니! 배우로서 정말 놓칠 수는 없는 기회였다’짐 캐리의 말이다.
© 소니픽쳐스릴리징브에나비스타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