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M 강동원-이연희, 깜짝 데이트 현장 포착!
영화 M 강동원-이연희, 깜짝 데이트 현장 포착!
교복동원, 첫사랑 이연희와 교실에서 주제곡 ‘안개’ 듀엣 열창
2007년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 미스터리 멜로 <M>의 강동원과 이연희가 교실에서 깜짝 데이트를 즐겼다.
교복동원, 첫사랑 이연희와‘안개’듀엣 열창하며 데이트 즐기다!
©프로덕션M / 엠엔에프씨 / 영화 M / 강동원-이연희 데이트 현장
강동원의 통기타 ‘안개’ 라이브 동영상이 공개된 뒤 네티즌 사이에서 연일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강동원과 이연희가 비밀리에(?) 교실 데이트를 즐겨 팬들의 질투를 받고 있다. 강동원-이연희의 깜짝 데이트 현장은 다름아닌 1차 솔로 ‘안개’ 라이브 동영상에 이어 커플 듀엣 장면으로 영화 속에 등장하는 고등학교 장면이다. 통기타를 둘러메고 교복을 입은 강동원과 그의 11년 전 첫사랑 이연희의 모습을 함께 보여주며 영화 엔딩 타이틀 곡 ‘안개’를 부른다. 실제 강동원의 통기타 ‘안개’ 라이브 반주에 맞춰 두 손을 모은 채 반주에 맞춰 조심스레 노래를 부르는 이연희 모습에서 한 쌍의 아름다운 커플탄생을 예감하기도. 오랜만에 교복을 입은 강동원과 졸업한 지 1년 채 안 되는 이연희의 교복 입은 모습을 보는 재미도 기대된다. 강동원과 이연희가 교복을 입고 함께 등장하는 모습은 영화에서 단 한차례 등장, 관객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관객들이 가장 보고 싶은 장면은? 강동원-이연희 데이트 장면이 1위!
15일부터 22일까지 영화 전문사이트 ‘씨네21’에서 진행한 ‘슬프도록 아름다운 사랑 영화 <M>에서 가장 보고 싶은 장면은?’을 뽑는 설문에서 강동원과 이연희의 첫 데이트 장면이 가장 보고 싶은 장면으로 선정되었다. 총 621명이 참여한 이번 설문은 강동원과 이연희의 첫 데이트 장면이 38.5%로 1위, 그 뒤를 강동원이 ‘안개’ 기타 연주하는 장면이 31.2%로 2위, 3위는 강동원과 공효진의 키스 장면, 4위는 천재 작가 강동원이 소설을 쓰는 장면이 13.7%다. 특히 강동원과 이연희의 첫 데이트 장면은 앞서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풋풋하고 순수한 두 주연배우의 고등학교 시절을 담은 모습을 통해 영화 <M>의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기대감은 커지고 있다.
©프로덕션M / 엠엔에프씨 / 영화 M
Love is Mysterious and Sad M(엠) 2007년 10월 26일 개봉예정
Related Posts
- 2007/10/16 - 슬픈 첫사랑을 간직한 배우 강동원
- 2007/10/15 - 강동원의 첫사랑 이연희, 만인의 첫사랑되다!
- 2007/10/12 - 10월에 가장 보고 싶은 한국영화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