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식객 원작자 허영만 화백 타짜에 이어 까메오 열연!!

영화 식객 원작자 허영만 화백 타짜에 이어 까메오 열연!!



타고난 천재 요리사 ‘성찬(김강우 분)’과 그의 라이벌이자 야심가 ‘봉주(임원희 분)’의 운명적 요리대결을 생동감 있는 영상으로 스크린에 펼쳐낸 영화 <식객>의 원작만화 ‘식객’의 만화가 허영만이 까메오로 깜짝 등장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인기 만화가 허영만
<타짜>에 이어 <식객>까지 깜짝 까메오 출연 화제!!





©쇼이스트/지오 엔터테인먼트 / 식객 / 허영만 화백


11월 1일 개봉해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영화 <식객>에 깜짝 까메오가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영화 <식객>의 원작 만화 ‘식객’을 집필한 만화가 허영만. 허영만의 까메오 출연은 지난해 개봉해 큰 인기를 끌었던 영화 <타짜>에 이어 두번째다. <타짜>에서 도박꾼으로 깜짝 등장한 허영만은 영화 <식객>에서는 엔딩장면에 출연했다. 영화 속 ‘진수’와 ‘성찬’이 만나는 식당의 손님으로 출연한 허영만은 “진수랑 성찬? 진수성찬이네~”라는 대사와 함께 깜짝 까메오로 열연했다. 허영만은 영화 <식객>의 전윤수 감독의 특별 출연 제안에 흔쾌히 응하며 직접 자신의 대사를 만들고 연습하는 등 열의를 보였다. 허영만은 영화 <식객>에 대한 애정을 가득 담아 즐겁게 촬영했다는 후문이다.




©쇼이스트/지오 엔터테인먼트 / 식객 / 이하나 허영만 화백 김강우


영화를 보던 관객들은 마지막 장면에서 허영만이 등장하자 놀라움과 반가움을 표현하며 즐거워했다. 관객들은 “카메오로 등장한 허영만의 연기가 인상적이다. 어색한 듯 하지만 재미있었다.”, “<타짜>에 이어 <식객>에도 출연하고, 연기도 잘하시니 배우하셔도 될 것 같다.”는 평을 남기기도 했다.



©쇼이스트/지오 엔터테인먼트 / 식객

<식객> 2007년 11월 1일 개봉




Related Posts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