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세븐데이즈 연기파 배우 박희순!! 김윤진과 함께 환상의 호흡!!

영화 세븐데이즈 연기파 배우 박희순!! 김윤진과 함께 환상의 호흡!!





©이가영화사 / 프라임엔터테인먼트 / 세븐데이즈 / 박희순


“한국 스릴러 중 가장 완벽한 영화”, “터프한 액션에서 재치 있는 코믹까지 다양한 볼거리 제공”, “탄탄한 구성과 스타일리시한 영상, 배우들의 호연 까지 3박자를 갖춘 영화” 등 지난 10월 29일, 언론 시사 이후, 관심과 호평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세븐데이즈>. 2년 만에 한국영화로 돌아와 강인한 여전사적 모성애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한 월드 스타 김윤진과 함께 유독 눈길을 끄는 배우가 박희순이다. 극 중에서 김윤진의 어릴 적 친구로, 비리형사에서 집요한 카리스마 형사까지 다양한 모습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한국영화계에 숨겨진 진짜 배우를 발견했다는 찬사를 받고 있다.

한국영화계에 숨겨진 진짜 배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누비는 변신의 귀재





©이가영화사 / 프라임엔터테인먼트 / 세븐데이즈 / 박희순


매 작품마다 독특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로 변신에 변신을 거듭하고 있는 배우 박희순. 스릴러라는 장르에서 평범하다면 평범하고, 어렵다면 어려울 수 있는 형사 역할도 그가 연기했기에 다르다. 극 중 김윤진이 범인과의 두뇌 싸움에서 중심을 잃고 흔들릴 때마다 옆에서 든든한 친구가 되어주며, 살인마의 무죄를 증명하기 위해 법정 싸움을 할 때는 발로 뛰며 사건의 실마리를 찾아주는 완벽한 파트너로써 훌륭한 연기를 선보인다. 또한 7일간의 숨가쁘고, 긴장감 넘치는 사건의 전개 속에 특유의 넉살과 유머로 영화 전체에 활기를 불어 넣어 <세븐데이즈>에서 가장 인간적이고 친근한 캐릭터로 꼽힌다.


반면, 등장하자마자 파란을 일으키고 있는 TV 드라마 ‘얼렁뚱땅 흥신소’에서는 젠틀한 건달이라는 캐릭터로 시종 진지하고 무거운 분위기를 연출, <세븐데이즈>와는 상반된 연기를 펼치고 있다.


연극 무대를 통해 탄탄한 기본기를 다진 뒤, 영화 <가족>을 기점으로 대중스타로 발돋움한 그가 다소 껄렁한 듯 보이지만 친구 지연(김윤진)이 처한 어려움에 누구보다 발벗고 나서는 의리 있는 형사로 분한 <세븐데이즈>를 통해 관객들에게 보다 친숙한 모습으로 다가올 것이다.


©이가영화사 / 프라임엔터테인먼트 / 세븐데이즈

사상최악의 협상극 영화 세븐데이즈 2007년 11월 14일 개봉예정



Related Posts

  • 2007/11/05 - 영화 세븐데이즈 강인한 파이터로 돌아온 김윤진! 특별 메이킹 영상 공개!!

  • 2007/11/02 - 영화 세븐데이즈의 미드 뛰어넘기!! 이번엔 프리즌 브레이크!!

  • 2007/10/28 - 세븐데이즈 미드 24의 스펙터클 액션쾌감에 도전!!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