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달리아 스칼렛 요한슨 vs 김윤진의 비밀에 주목하라!
비밀을 감추는 여자, 스칼렛 요한슨
VS 비밀을 쫒는 여자, 김윤진
세계적인 여배우들의 비밀에 주목하라!
1947년 L.A에서 벌어진 전대미문의 엽기적 살인사건을 파헤치는 불과 얼음, 두 열혈 형사의 숨막히는 수사를 그린 미스터리 범죄 수사극 <블랙달리아>에서 사건의 비밀을 감추는 매혹적인 여인 ‘케이’로 분한 스칼렛 요한슨과 비밀을 쫒는 여인 <세븐데이즈>의 김윤진. 한 명은 숨기고 다른 한 명은 비밀을 파헤치는 영화 속 그녀들의 엇갈린 반응이 화제가 되고 있다.
<블랙달리아> 스칼렛 요한슨! 감춰진 비밀, 그 진실은?
©CM엔터테인먼트 / 스튜디오2.0 / 블랙달리아 / 스칼렛 요한슨
할리우드를 주름잡는 연기파 배우이자 젊은층들의 핫 아이콘, 스칼렛 요한슨. 그녀는 1947년 전세계를 충격과 공포에 빠트린 ‘블랙달리아’ 사건을 파헤치는 고품격 범죄 수사극 <블랙달리아>에서 사건의 비밀을 감추고 있는 아름다운 여인 ‘케이(스칼렛 요한슨)’로 열연했다. 이미 다양한 영화에서 입증된 연기력을 바탕으로 연약해보이는 겉모습과는 다르게 엄청난 비밀을 숨기고 감추는 ‘케이’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낸다.
이 희대의 사건에 긴급 투입된 L.A 수사대 ‘벅키(조쉬 하트넷)’와 ‘리(아론 에크하트)’ 그리고 ‘리’의 매혹적인 연인 ‘케이’는 자연스럽게 수많은 시간을 함께하게 된다. 그러나 ‘블랙달리아’ 사건을 추적하던 중 ‘벅키’는 아름답고 연약한 듯 보이는 ‘케이’가 사건의 중심에서 알 수 없는 비밀을 감추고 있다는 것을 알게된다. 그녀는 과연 어떤 비밀을 알고 있으며, 왜 그 비밀을 감춰야만 했을까?
속 마음을 알 수 없는 몽롱한 눈빛과 누구나 쉽게 현혹시킬 만한 뛰어난 미모로 케이는 자신의 과거사와 시간이 갈수록 블랙달리아 사건에 이상할 정도로 집착하는 연인 리의 숨겨진 과거는 물론 자신과 리 사이에 얽혀 있는 더러움으로 얼룩진 진실까지 철저히 숨긴다. 이처럼 비밀로 가득찬 케이의 행동들은 관객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영화에 몰입하게 만든다.
<세븐데이즈> 김윤진! 비밀을 낱낱히 밝혀라~
유능한 변호사 ‘지연(김윤진)’은 어느 날 갑자기 얼굴도 정체도 모르는 괴한에게 납치된 딸과 사상 최악의 살인범을 맞바꾸자는 미션을 선고받는다. 하나뿐인 사랑스러운 딸을 구하기 위해 잔인한 살인범을 무죄로 만들어야 하는 딜레마에 빠진 그녀. 그리고 그녀에게 남겨진 시간은 단 7일이다. 이미 미국의 인기 드라마 <로스트>를 통해 전세계의 사람들을 아우르는 연기력을 갖춘 김윤진은 <세븐데이즈>에서 승률 100%인 냉혈 변호사 ‘지연’역을 맡아 정체 불명의 괴한이 왜 자신을 선택했으며, 왜 이런 엄청난 미션을 던졌는지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한다.
사건에 숨겨진 엄청난 비밀 앞에서 극명한 대조를 이루는 <블랙달리아>의 스칼렛 요한슨과 <세븐데이즈> 김윤진의 영화 속 행보는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할리우드의 톱스타로 자리매김한 그들의 대활약은 11월, <블랙달리아>와 <세븐데이즈>로 국내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다.
©Millennium Films / CM엔터테인먼트 / 스튜디오2.0 / 블랙달리아
블랙달리아 2007년 11월 1일 개봉
Related Posts
- 2007/11/06 - 블랙달리아 얽히고 설킨 스타들의 실제 스캔들 비화 공개!
- 2007/11/03 - 영화 블랙달리아 식탁 베드씬! 맨살 액션! 명장면 대공개!
- 2007/11/01 - 영화 블랙달리아, 한·미·일 대표 범죄 수사극 한판 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