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달리아 스칼렛 요한슨 vs 김윤진의 비밀에 주목하라!

블랙달리아 스칼렛 요한슨 vs 김윤진의 비밀에 주목하라!



비밀을 감추는 여자, 스칼렛 요한슨
VS 비밀을 쫒는 여자, 김윤진
세계적인 여배우들의 비밀에 주목하라!



1947년 L.A에서 벌어진 전대미문의 엽기적 살인사건을 파헤치는 불과 얼음, 두 열혈 형사의 숨막히는 수사를 그린 미스터리 범죄 수사극 <블랙달리아>에서 사건의 비밀을 감추는 매혹적인 여인 ‘케이’로 분한 스칼렛 요한슨과 비밀을 쫒는 여인 <세븐데이즈>의 김윤진. 한 명은 숨기고 다른 한 명은 비밀을 파헤치는 영화 속 그녀들의 엇갈린 반응이 화제가 되고 있다.

<블랙달리아> 스칼렛 요한슨! 감춰진 비밀, 그 진실은?





©CM엔터테인먼트 / 스튜디오2.0 / 블랙달리아 / 스칼렛 요한슨


할리우드를 주름잡는 연기파 배우이자 젊은층들의 핫 아이콘, 스칼렛 요한슨. 그녀는 1947년 전세계를 충격과 공포에 빠트린 ‘블랙달리아’ 사건을 파헤치는 고품격 범죄 수사극 <블랙달리아>에서 사건의 비밀을 감추고 있는 아름다운 여인 ‘케이(스칼렛 요한슨)’로 열연했다. 이미 다양한 영화에서 입증된 연기력을 바탕으로 연약해보이는 겉모습과는 다르게 엄청난 비밀을 숨기고 감추는 ‘케이’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낸다.


이 희대의 사건에 긴급 투입된 L.A 수사대 ‘벅키(조쉬 하트넷)’와 ‘리(아론 에크하트)’ 그리고 ‘리’의 매혹적인 연인 ‘케이’는 자연스럽게 수많은 시간을 함께하게 된다. 그러나 ‘블랙달리아’ 사건을 추적하던 중 ‘벅키’는 아름답고 연약한 듯 보이는 ‘케이’가 사건의 중심에서 알 수 없는 비밀을 감추고 있다는 것을 알게된다. 그녀는 과연 어떤 비밀을 알고 있으며, 왜 그 비밀을 감춰야만 했을까?


속 마음을 알 수 없는 몽롱한 눈빛과 누구나 쉽게 현혹시킬 만한 뛰어난 미모로 케이는 자신의 과거사와 시간이 갈수록 블랙달리아 사건에 이상할 정도로 집착하는 연인 리의 숨겨진 과거는 물론 자신과 리 사이에 얽혀 있는 더러움으로 얼룩진 진실까지 철저히 숨긴다. 이처럼 비밀로 가득찬 케이의 행동들은 관객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영화에 몰입하게 만든다.

<세븐데이즈> 김윤진! 비밀을 낱낱히 밝혀라~



유능한 변호사 ‘지연(김윤진)’은 어느 날 갑자기 얼굴도 정체도 모르는 괴한에게 납치된 딸과 사상 최악의 살인범을 맞바꾸자는 미션을 선고받는다. 하나뿐인 사랑스러운 딸을 구하기 위해 잔인한 살인범을 무죄로 만들어야 하는 딜레마에 빠진 그녀. 그리고 그녀에게 남겨진 시간은 단 7일이다. 이미 미국의 인기 드라마 <로스트>를 통해 전세계의 사람들을 아우르는 연기력을 갖춘 김윤진은 <세븐데이즈>에서 승률 100%인 냉혈 변호사 ‘지연’역을 맡아 정체 불명의 괴한이 왜 자신을 선택했으며, 왜 이런 엄청난 미션을 던졌는지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한다.


사건에 숨겨진 엄청난 비밀 앞에서 극명한 대조를 이루는 <블랙달리아>의 스칼렛 요한슨과 <세븐데이즈> 김윤진의 영화 속 행보는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할리우드의 톱스타로 자리매김한 그들의 대활약은 11월, <블랙달리아>와 <세븐데이즈>로 국내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다.


©Millennium Films / CM엔터테인먼트 / 스튜디오2.0 / 블랙달리아

블랙달리아 2007년 11월 1일 개봉




Related Posts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