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목소리 출연 영화 아기와 나 본 예고편!

박명수 목소리 출연 영화 아기와 나 본 예고편!



2008년 최고 훈남 장근석의 아들 자랑?!
“우리 아들 보러 오세요~!!”



RSlRn5FSC1A$



<아기와 나>는 열아홉 철부지 완소남 준수(장근석)가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까칠 베이비 우람(메이슨)을 만나 벌이는 지상최대의 험난한 동거동락을 그린 작품. 완소남 장근석과 얼짱 베이비 메이슨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기와 나>가 티저예고편을 공개한 데 이어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토바이를 타고 쾌속 질주하는 준수(장근석)의 멋진 모습으로 시작하는 <아기와 나>의 본 예고편은 ‘잘나가던 문제적 고딩 한준수’와 그의 앞에 갑자기 나타난 ‘생후 13개월 까칠 베이비’인 우람이(메이슨)의 천진난만한 모습을 보여주며 그들의 심상치 않은 관계를 예감케 한다. 그리고 ‘열아홉 완소남 아기 아빠 되다?!’란 카피와 함께 이내 여러 명의 여자들에게 따귀를 맞는 장근석의 모습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아기와 나>에서 아기 목소리 더빙으로 화제가 되었던 박명수의 목소리는 이번 본 예고편을 통해 처음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예상 외로 박명수 목소리와 까칠한 우람이의 표정은 환상의 조화를 이루며, 모유를 달라고 투정부리는 박명수의 호통 연기 또한 깜찍한 배경음악과 잘 어우러져 명랑 코믹한 분위기에 풍성함을 더했다. 매력 절정의 장근석과 메이슨의 예쁜 외모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며 여성 관객들은 물론 모두의 마음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아기와 나 극장개봉 2008년 8월 14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