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보이 전 예매사이트 1위! 놈놈놈 이후 10주만에 한국영화 정상탈환!

모던보이 전 예매사이트 1위! 놈놈놈 이후 10주만에 한국영화 정상탈환!



내일 개봉하는 <모던보이>가 전 예매사이트에서 1위를 평정했다. 일찍부터 ‘10월 가장 보고 싶은 영화’로 선정되며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신기전>을 이을 한국영화 최고의 흥행 기대작으로 주목을 받아온 <모던보이>. 각 예매사이트들이 오늘 공개한 주말개봉영화 예매순위에서 실제로도 1위를 석권, <놈놈놈> 이후 10주 만에 한국영화의 예매 1위 탈환을 이뤄내면서 본격적인 극장가 흥행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10월 2일 단 하나의 선택! <모던보이>
<놈놈놈> 이후 10주 만에 한국영화 예매율 정상 탈환!
<고고70>, <바빌론 A.D.>, <더 클럽> 등 쟁쟁한 경쟁작들 제치다!



전 예매사이트 압도적 1위를 기록하며 한국영화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임을 증명한 <모던보이>. 10월 1일(수) 오전 10시 현재 맥스무비 32.74 %, 예스24 33.25 %, 영진위 29.96 %, 인터파크 20.98%, 씨즐 21.8 %, 티켓링크 25.84 % 기록하며 개봉 주 흥행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CGV 관계자의 따르면 현재 <모던보이> 예매비율이 개봉일인 10월 2일과 다음날인 10월 3일 <고고70>과 <맘마미아>를 2배 이상 앞서고 있다고 전했다.


이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이후 10주 만에 한국영화가 다시 예매율 1위를 되찾은 것이라는 점에서 더욱 뜻깊다. 지난 8, 9월 <미이라3>, <다크 나이트>, <맘마미아!> 등 할리우드 영화의 강세로 한국영화가 1위에 오르지 못했던 아쉬움을 <모던보이>가 해소시켜준 것.


또한, 장기흥행 중인 <맘마미아!>, <신기전>, <영화는 영화다>뿐 아니라 지난주에 개봉한 <멋진 하루>, <트럭>, <헬보이2:골든아미>, 그리고 같은 날 개봉하는 <고고70>, <바빌론 A.D.>, <더 클럽> 등 다양한 장르의 수많은 영화들과 치른 치열한 경쟁에서 최고의 우위를 차지한 결과여서 더욱 관심을 끈다.


이 같은 결과는 영화배우로서 신뢰가 두터운 주연배우 박해일-김혜수의 열연, 우리 역사 속 한 시대를 스크린에 펼쳐낸 사실적이고도 화려한 영상, 진지한 주제가 전하는 감동과 여운 등에 대한 기대들이 반영된 결과로 보인다.


한편, 시사를 통해 영화를 접한 네티즌들로부터는 “고품격 신상무비의 탄생! 놀랍도록 고급스런 웰메이드”, “박해일, 김혜수 그리고 경성에 매혹되다”, “올 가을, 유쾌함과 가슴 찡함을 모두 느끼고 싶으신 분들! 특히 커플들 강력추천” 등 다양한 찬사를 얻고 있다.


개천절 연휴가 포함된 이번 주말에는 극장가에 전주보다 훨씬 많은 관객들이 모여들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데다가, 12세 등급으로 폭넓은 성향의 관객들에게 소구하는 영화라는 점에서 <모던보이>의 실제 흥행돌풍은 더욱 강력할 것으로 보인다.


압도적 예매율로 개봉 주 전 예매사이트 1위를 석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모던보이>는 일제강점기에 낭만의 화신임을 자부하는 문제적 모던보이 이해명이 비밀을 간직한 팔색조 같은 여인 조난실을 사랑하게 되면서 겪는 예측불허의 사건과 변화를 그린 영화로 10월 2일 드디어 공개된다.



모던보이 MODERN Boy 극장개봉 2008년 10월 2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