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작전 멤버! 박용하 김민정 박희순 2008년 각종 연말 시상식 휩쓸어 화제!
각종 연말 시상식을 휩쓴 <작전> 멤버들! 박용하, 김민정, 박희순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는 배우들의 적역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작전>. <작전>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박용하, 김민정, 박희순이 2008년 각종 연말 시상식을 휩쓸면서 영화 <작전>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먼저 박용하는 드라마 ‘온에어’에서 이경민 PD 역을 완벽하게 해내 ‘2008 SBS 연기대상’에서 ‘드라마스페셜 연기상’과 ‘10대 스타상’을 수상하며 2관왕을 차지했다. 또한 김민정은 드라마 ‘뉴하트’에서 흉부외과 의사 ‘나혜석’ 역으로 ‘2008 MBC 연기대상’에서 ‘미니시리즈 황금연기상’을 수상했다. 더불어 김민정은 ‘2008 MBC 가요대제전’ 공동 MC 맡아 색다른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박희순은 영화 <세븐 데이즈>의 형사 ‘성열’ 역으로 내공 있는 연기를 선보여 청룡영화상, 대한민국 영화대상 등 2008년 각종 영화제의 남우조연상을 휩쓸며 공인된 연기파 배우로 떠올랐다. 이렇듯 영화 <작전>은 2008년에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배우들의 연기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영화이다.
박용하는 인생 한 방을 노리는 ‘강현수’ 역으로 통쾌한 역전을 꿈꾸는 소시민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며, 김민정은 남자들이 중심인 사회에서 자신만의 능력으로 완벽하게 일을 처리하는 프라이빗 뱅커 ‘유서연’으로 분했다. 그리고 박희순은 전직 조폭 출신의 작전 지휘관 ‘황종구’를 맡아 돈과 권력을 한 번에 잡으려는 욕망을 강렬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 비단길 / 쇼박스㈜미디어플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