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거장 감독들의 화려한 만남! 영화 뉴욕 아이러브유!

세계 거장 감독들의 화려한 만남! 영화 뉴욕 아이러브유!



브렛 라트너! 이와이 슈운지! 세자르 카푸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세계적인 감독들의 총집합 <뉴욕 아이러브유>



세상에서 가장 트렌디한 도시 뉴욕을 배경으로 각양각색의 러브 스토리를 담아낸 영화 <뉴욕 아이러브유>는 탁월한 연출력과 독창적인 스타일의 영상으로 거장 감독의 반열에 오른 감독들의 참여로 전세계 영화 팬들의 시선을 끌어 모으고 있는 작품. 특히 <엑스맨>의 브렛 라트너, <러브레터>의 이와이 슈운지, <골든 에이지>의 세자르 카푸르 감독 등 이름만 들어도 차기작이 기대되는 명감독들의 만남은 영화 <뉴욕 아이러브유>에 대한 호기심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브렛 라트너 감독

꿈의 도시 뉴욕을 자신만의 개성으로 표현한 첫 번째 감독은 영화 <러쉬 아워>를 통해 감독으로 데뷔한 브렛 라트너. 이후, 다양하고 초인적인 능력을 가진 돌연변이들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엑스맨 - 최후의 전쟁>과 전세계에 미드팬을 양산한 드라마 <프리즌 브레이크>를 제작하며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흥행 감독으로 이름을 떨쳤다. 할리우드에서 감독으로 이름을 알리기 전, 혁신적이고 신선한 단편영화를 만든 경험이 있는 브렛 라트너 감독은 영화 <뉴욕 아이러브유>가 자유롭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제작되는 것을 알고 자신이 먼저 제작자를 찾아가 연출 의사를 밝혔다. 그는 뉴요커들의 삶 속에서 빼놓을 수 없는 센트럴 파크를 배경으로 10대의 감성을 보여주는 유머러스한 에피소드를 만들어냈다. 특히, 졸업파티 전날 여자친구에게 바람맞은 남학생이 기적적으로 만난 아름다운 소녀와 평생 잊을 수 없는 로맨틱한 밤을 맞는 스토리는 놀랍고, 재기발랄하고, 유쾌한 미국식 코미디로 영화 팬들에게 다가갈 것이다.


이와이 슈운지 감독

뉴욕의 로맨틱한 러브 스토리를 선사하는 두 번째 감독은 특유의 섬세한 영상으로 일본 감성영화를 대표하는 감독 이와이 슈운지. 자신만의 서정적인 감수성을 영화 <러브레터>에 고스란히 담아 영화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이와이 슈운지 감독은 이후, 영화 <4월 이야기>, <하나와 앨리스>, <릴리슈슈의 모든 것> 등으로 일본을 넘어 세계적인 감독의 위치에 올랐다. 그는 영화 <뉴욕 아이러브유>에서 스타일리쉬함의 대명사 뉴욕을 배경으로 통신 매체를 통해 형성되는 독특하면서도 아름다운 러브 스토리를 그려 지금까지와 다른 분위기의 에피소드를 만들어냈다. 또한 이와이 슈운지 감독은 작품의 세트를 만드는 과정에 직접 참여해 모든 디테일을 꼼꼼히 신경 쓰는 것은 물론, 음악과 편집 등 제작과정 전부를 끝까지 함께 체크하며 자신의 개성을 담은 새로운 뉴욕을 만드는데 성공했다.


세자르 카푸르 감독

관객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마지막 감독은 인도 출신의 거장 감독 세자르 카푸르. 영화 <밴디트 퀸>으로 이미 감독으로서 이름을 알린 세자르 카푸르는 1999년 제71회 아카데미 시상식 7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영화 <엘리자베스>로 국제적인 명성을 얻었다. 세자르 카푸르는 고인이 된 친구 안소니 밍겔라 감독을 위해 영화 <뉴욕 아이러브유>의 제작에 참여했으며, 그의 각본을 바탕으로 자신의 감각적인 연출력을 총 동원해 완벽한 작품을 만들어냈다. 소년 같은 감성을 가진 호텔 벨보이와 연상인 오페라 여가수의 플라토닉 교감을 그린 세자르 카푸르의 이번 작품은 잔잔하고 로맨틱한 러브 스토리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매력를 선사할 예정이다.



브렛 라트너, 이와이 슈운지, 세자르 카푸르 등 동.서양 유명 감독이 모두 모인 영화 <뉴욕 아이러브유>는 그 밖에도 이반 아탈, 알렌 휴즈, 나탈리 포트만, 미라 네이어 등 각국을 대표하는 정상급 감독들의 화려한 만남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꿈꾸는 모든 사랑이 이뤄진다! 제 3회 충무로국제영화제CHIFFS 개막작
뉴욕 아이러브유New York, I Love You 극장개봉 2009년 10월 22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